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응디의 일기0526

by 아메뤼카노 2023. 5. 26.
반응형

내일부터 주말이니까 미리쓰는 나의 일긔 ★☆
애두라 싸우디마.................그만싸오....
중간에서의 역할이 참 어렵다고 느끼는 하루 
그래도 둘이 잘 풀었으면 좋겠따 
왜 내 앞에서 싸우는 고야...........흑흑
 
어제부터 카레가 너무 땡겼는데 
막상 먹으니 별로였다 
반도 못 먹은 나의 카레....
아비꼬 카레 내놔... .아비꼬 먹고싶다구여 


 
노래를 듣고 있는데 
 
어떤 이유로 나를 만나 사랑을 하고 
어떤 이유로 내 ........(이걸 못들었다니)
부디 행복한 날도 살다 지치는 날도 모두 
그대에 곁에 내가 있어줄 수 있길 

반응형

4번의 모든 계절과
12달의 시간을 너와 
숨이 차게 매일 사랑하며 함께하길 
 
내 최애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노래도 최애 드라마도 최애 배우도 최애 
드라마 보고 놀고싶은데 현실은 시험이 얼마남지 않았지 
 
뭐 어떻게든 되겠지..............
긍정긍정긍정 
기분아 좋아져라 얍 ★
 
그동안 못다한 일들을 시작해볼까 
서점가서 책사서 카페가서 책도 읽어보고 
혼자 여행도 떠나보고 (제주도 .......)
행복한 생각만 가득 찬 하루를 보내고 
밀린 숙제들도 다 하고 
밀린 일기도 쓰고 
밀린 빨래도 하고 
게임도 하고 
 
밤이 되어 어둠이 짙어졌지만 아침이 되면
날이 밝아지며  해가 뜨는 것처럼
잠시 밤이어서 어둠이 가득 했을  뿐 
앞으로 밝은 날만 가득 하면 좋겠다 
 
잘했고 잘해왔고 앞으로도 잘 해낼거고 
화이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