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이벤트

구글 애드센스 우편 PIN 번호 안 올때 / 구글 애드센스 우편 미도착

by 아메뤼카노 2021.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메뤼카노 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우편 PIN 번호 관련한 내용입니다.

 

얼마전 제 광고 수익이 10달러가 넘었다고 해서 우편을 신청하라고 해서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하고 우편주소 입력 후 에 우편발송 신청을 했는데 글쎄... 

우편 신청한 지 한달이 넘도록 제 우편은 도착이 되지 않았습니다......... 왜일까요? ㅎㅎㅎ...

12월 9일에 우편을 발송했다고 하고, 지금 작성하는 시점으로 1월 19일이면 

약 5주간의 기간이 지난건데.. 내 우편은 왜 안올까 계속 고민 또 고민 했습니다. 

우편물이 밀려있는건 알겠는데 ... 제 우편은 언제와요? 

다른건 다 오는데 왜 제 우편만 안와요 선생님..? 도와주세오 선생님....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 도움말을 확인해 보면 

코로나19로 인해 PIN 수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라고 적혀져 있는걸 봤는데... 이렇게 늦게 도착할 줄이야ㅠ_ㅠ

 

별 수 없이 우편을 다시 신청하기로 했습니다. 

 

우편 신청 버튼을 누르고 메일을 들어가 봤습니다. 

메일 내용은 PIN 번호와 관련하여 문제가 있으신가요?

 

일반적으로 PIN 번호가 담긴 우편물이 도착하기까지 3주가 소요됩니다.( 저는 4주가 넘었는걸용...)

 

PIN번호 우편물 배송과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Google에 올바른 수취인 주소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팁을 참고 하라고 합니다.

 

1. 모든 수취인 주소 입력란을 동일한 언어로 작성하세요.

2. 내 우편물을 배달하는 우체국에 내 주소가 정확하게 등록되었는지 확인하세요.

3. 우편 서비스 제공업체나 우체국에서 내 우편물을 다른 주소로 배달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

 

필요하면 다음 단계에 따라 수취인 주소를 변경해 주세요.

 

1. 애드센스 계정에서 "지급 프로필"로 이동합니다.

2. 이름 및 주소 옆에 연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수취인 주소를 변경합니다.

4.저장을 클릭합니다.

이전 PIN번호가 발송된 후 3주가 지나서야 새 PIN번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구글애드센스 - 지급 - 설정 - 설정관리 -결제프로필 -이름 및 주소로 들어가세요.

우편을 다시 신청했습니다. 

언제쯤 우편이 도착할까요. 

우편이 도착하는데로 포스팅을 다시 올릴예정 입니다. 

이번달 안에 우편이 도착했으면 좋겠네요... 

 

다른 분들 보니까 다른분들은 정상적으로 도착하는거 같은데ㅠ

왜 나만 안오는건지... 조금 더 찾아봐야 겠네요! 

 

내용 요약 

 

구글 애드센스의 PIN 번호의 경우 광고 수익 10달러가 넘으면 내가 입력한 주소로

우편이 발송됩니다. 

이때 2~4주 후 우편이 도착하지 않으면 우편 주소를 다시 확인해보고 

애드센스 PIN 번호를 다시 신청 하여야 합니다. 

3주가 지나면 재 신청 할 수 있는 버튼이 생성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로그인하면 확인가는해요!) 

종모양의 알림 팝업이 뜨거나 수익나는 곳에 가운데에 PIN번호 입력관련한 창이 뜹니다 

거기서 확인 하시면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등록 없이 4개월이 지나면 티스토리의 광고 송출이 끊기게 됩니다. 

나중에 인증하기가 매우 까다롭다 라는 몇몇의 글을 봤는데 저는 그렇게까지 안갔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다음 우편도착 소식으로 만나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