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PIN) 왜 나만 우편이 도착하지 않는걸까요

by 아메뤼카노 2021.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메뤼카노 입니다.

여러분 잘 지내고 계셨죠?

벌써 1월이 마무리되고 2월이네요 

시간이 얼마나 빠르게 지나가는지 정말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그나저나 제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는 우편으로 보냈다는데 왜 아직까지 도착하지 않는걸까여

12월달에 요청했는데 벌써 3달이 다 되가도록 감감무소식

지금쯤이면 도착하고도 남았어야될꺼 같은데

 2번째 발송도 요청했는데 아직까지도 도착할 기미는 안보이고

맨날 집 우편만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네요

도대체 언제도착해요 내 핀번호ㅠㅠㅠㅠㅠ

빨리 도착하게 해주세요 ㅠㅠㅠ

짤은 내가 좋아하는 사진

언제쯤 도착하는거에여...........

2~4주정도 걸린다면서요..

글자 하나하나 수기로 작성해서 주시는건가요?

그래서 안오는건가요? 

도대체 왜 내 우편만 안와요? 

다른사람들 우편은 다 도착했다는데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가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이러다 환전도 못하고 끝나는거 아닌지 몰라유

벌써 4개월이 다가오고 있는데 흑흑흑 

빨리 도착하게 해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