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이벤트

구글 우편 핀번호(PIN) 도착 / 구글 우편 핀번호 안올때/ 7주걸림

by 아메뤼카노 2021.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메뤼카노 입니다.

오늘은 좋은 소식을 들고왔네요

 

드디어! 구글 우편이 도착하였습니다.

제가 1차가 2020년 12월 19일에 신청하고

 그 이후 2020년 1월 19일정도에 신청했으니까

약 7주 정도 걸린거 같아요

 

맨날 퇴근할때마다 우편함에 우편 와있나 확인 하는게 일상이었는데ㅠㅠ

드디어 도착하다니 감격 또 감격입니다.

이게 무슨129.. 이게실화인가!!!!

너무행복해여ㅠㅠㅠㅠㅠㅠ

 

짜잔

ㅋㅋㅋㅋㅋ

 

왔다네 왔다네~

근데 우편 뜯으려구 했는데 아무리 봐도 어떻게 뜯는건지 몰라서 

한참 헤맸어요 ㅋㅋㅋㅋ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하라고 하는데

뜯으면서 이러다가 핀번호 사라지면 어떻게 되는거지

찢어지는건가? 엄청 걱정하면서 조금씩 조금씩 뜯었느뎈ㅋㅋㅋ

다행이 번호는 잘 살아있네여

 

구글 우편이 하도 안와서 사람들 글을 찾아봤는데

빠른분은 4주 안에도 도착하신분도 있고 

늦으신분은 한달이 넘도록 도착안해서 다시 신청하셨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는 2번만에 도착했어요

 

우편 안오는분들은 주소지 변경해서 신청하는것도 팁이라고 고객센터에 적혀져 있더라구요

주소 확인하시구 요청 다시 해보시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저는 우편 도착한날 계정으로 바로 핀번호 입력했습니다.

핀번호 입력하면 이렇게 청구소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다는 알람이 뜹니다.

야호 신나

 그럼 저흰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