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랜만에 올리는 블로그 일상(사마귀치료,목어깨통증 치료 등등)

by 아메뤼카노 2021. 7. 22.
반응형

오랜만에 올리는 나의 블로그!

긴 두달 가까이 블로그를 쉰거 같다

사실 지금 나의 손은 아직도 통증이 동반중 ㅎ..ㅎ

어느날 부터인가 목도 너무 아파서 병원을 갔더니

일자목?때문인것도 있고 손이 아픈이유가 목어깨를 타고 내려와서 그럴 수도 있다고 했다.

 

고로 나는 종합병원인셈

한동안 손치료하러 정형외과 매일 다녔는데, 이제는 힘들어서 그마저도 못가는중

왜냐하면 도수치료가 추가 되었기 때문이다. 

7월달에만 3번 갔다.

 

한번 갈때마다 10만원씩 드는데 벌써 3번이라니 

6,7월 합해서 병원비 정말 100은 쓴거같다. 

집에는 적외선 치료기와, 파라핀치료기등 치료기기들이 조금씩 추가 되는 느낌^^

지금까지 손치료받으면서

초음파 양쪽 손으로 2번받고 

충격파는 5번 받은거 같다. 충격파 한번에 33,000원이 넘는거 같던데 금액은 기억이 안나네 

거기다가 별도의 약값이 들어갔고, 

또 어느날부터인가 눈이 침침해서 야간에 눈이 잘 안보이는거 같아서 

안과까지 갔다!

(결론은 이상은 없고, 눈이 건조해서 생긴거라고 한다.)

 

치료는 현재까지 진행중이고,

나는 요즘 살기위해 운동을 한다. 

목교정운동을 하고 ,허리강화를 위해 매트필라테스를 하고, 

하루 자전거 20분~ 부터 시작하고 있다. 

 

30대 넘어서부터는 살려고 운동한다는 말이 사실인거 같다.

귀여운 키니 

물론 공부도 하고 있다.

틈틈히 영어공부 하는데 무슨말인지 1도모르겠다.

열심히 책은 보는데 머릿속으로는 하나도 들어오지가 않는구나^^

눈물 쨔응

타자를 많이 쳤더니 갑자기 손이 아파오는거 리얼트류?ㅎㅎㅎㅎ

 

몸보신겸 먹은 삼계탕

또먹고싶다

맛있어

저국물이 너무 땡긴다

요즘 자꾸 삼계탕이 땡긴다

분명 1주일전에 먹었는데 말이다

이상하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