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베스킨라빈스(민트초코,레인보우샤베트,아몬드봉봉봉,자모카아몬드훠지)

by 아메뤼카노 2020. 12. 24.
반응형

유튜브를 보는데 유튜버가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찬양하며

빙수를 먹는것을 보았다. 

영상을 계속 보고 있으니, 아이스크림이 너무 땡겨서 

주문한 베스킨 라빈스 

쿼터를 시킬까 하다가 파인트 2개 시켜서 아빠랑 한개씩 나눠먹기

나는 민트초코,자모카아몬드훠지,레인보우샤베트

여기 지점은 평점이 어마어마하다

5점만점에 4.9점이다. 

왜 4.9점인지 알겠다. 

아이스크림이 이쁘게 골고루 담겨져 있는데 

양도 진짜 많다 

아이스크림을 3개로 나눠서 일정하게 담아주었다!!! 최고 

저 옆 마카롱 아이스크림은 왜이렇게 맛있는건지

꼬끄가 되게 쫄깃쫄깃하다 .

파인트에 담겨져 있는 아이스크림보다 마카롱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는 거 같다.

 

나는 민초단이였다. 

민트초코가 이렇게 맛있을일인가 .

녹차는 좋아하지 않지만 민트초코는 극호가 되어버려따

거기에 는 새콤달콤하니 입에서 살살 녹아내리는데

자모카 아몬드 훠지 빼고는 나머지는 80% 정도 성공한 느낌이다

 

저 날 하루종일 파인트 1통 다 먹고 결국엔 배탈이 나버렸지만

맛있는건 포기못해....☆★

아이스크림 한통 다 먹고 며칠뒤에 또 아이스크림이 아른아른거려서 

결국 또 베스킨라빈스를 다녀왔다

네이버페이 언택트로 결제를 하면 할인이 된다기에 

퇴근길에 베스킨라빈스를 들려서 사오기로 결정!

 

스마트 주문으로 해서 결제를 하면 2천원이 할인된다

품목에 상관없이 2천원 전부 다 할인이 된다. 

거기에 스마트주문 했다고 포인트 천 점을 추가로 준다고 했다. 

개이득이다. 

쿼터를 주문할까 하다가 내 스스로를 나약하다고 판단하여 파인트를 주문해 본다 .

6,200원에 계좌연결했다고 포인트3천점 받고 총 3,200원에 결제! 

오늘의 파인트 픽

민트 초코,레인보우샤베트,아몬드 봉봉봉

아몬드 봉봉과 아몬드봉봉봉의 차이점은 초콜릿인가..

난 기존에 아몬드 봉봉이 더 맛있는거 같다..

대체 아이스크림으로는 슈팅스타랑,31요거트를 선택했는데 

기존 재고가 넉넉하게 있어서 그런지 내가 원하는 픽으로 아이스크림을 받아왔다 

이쁘게 담아주셨다.

이쁘게만..

속이 비어있다......

위에 지점 말고 다른 지점에서 픽업해 온 내 아이스크림

겉으로는 아이스크림 양이 동일해 보였다 

그래서 오오오 이쁘게 잘 담아놨네 했지만 

선생님?

무슨 착오가 있으신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민트초코랑 원수로 지내셨던거 같습니다.

농담이 아니고 3분의 2가 민트초코다......

내가 민초단이긴 한데.... 민트초코가 반 이상이다

좋아해야될까 싫어해야될까....

고민 ?고민 ?또 고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것도 중간중간에 아이스크림이 비어있다.

겉으로는 뻑뻑해 보이지만

속은 비어있는 내 아이스크림 

 

민트초코의 승리인가 

이거 먹는데 레인보우 샤베트가 더먹고 싶었지만

아껴먹어야 한다

왜냐 민트초코가 반 이상이 들어있기 때문에 

다 먹으면 큰일 난다........ 

저것도 아몬드 봉봉봉은 덜어놓고 찍은 사진인데...

민트초코의 갈림길에 놓여있다..

결국 다 먹지 못하고 다시 냉동실에 넣어두었다. 

나는 한가지 음식에 빠지면 그것만 질릴때까지 먹는 습관이 있는데

이번엔 베스킨 라빈스 너로 정했다..

근데 벌써부터 민트초코가 물린다..... 라고 쓰지만 

또 다 먹으면 사러 갈 거 같다.

 

민초단 픽.

민트초코 진한 음식 있으면 추천해주세요^_^

당장 사먹으러 갈테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