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실패 후기,반올림피자샵 성공후기 올릴수 있을까?

by 아메뤼카노 2020. 9. 24.
반응형

네고 왕 반올림 피자샵 실패 후기

남들은 성공 후기를 올리지만 난 실패 후기를 올린다.

왜냐 3일 도전해서 실패한 사람이 여기 있기 때문이다.

3일간 열심히 도전했지만 나는 결국 실패했다. 

너무 궁금했다. 

도대체 성공하신분들은 얼마나 슈퍼컴이길래..

성공하는 걸까?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

왜 저는 gateway만 반복해서 뜰까요? 새로고침을 눌러도

왜 때문에 왜 도전에 실패하는 걸까요? 

 

꿀팁 좀 주세요... 

tip.(추 후에 찾아본 결과 회원가입을 하고 주문을 하면

조금 더 수월하다는 얘기를 확인했습니다.

주문할 때 꼭 미리 회원가입하시고 포장으로 변경하세요)

 

[네고 왕 반올림 피자샵 이벤트]

 

네고 왕과 반올림 피자샵이 만났다!

무려 10일간 포텐 피자 만원 할인

 

네고 왕 유트브에는 계약서 내용까지 올라왔다.

1. 반올림 피자샵 네고왕 방송 후 10일간 포텐 피자 만원 할인

(단 하루 5,000개 한정 판매)

2. 할인은 포텐 세트도 적용 가능

3. 네고 왕 이벤트 후 추석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

단, 전 메뉴 적용 10월 한 달 이벤트 예정이나

추후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도전 1일 차

나도 열심히 도전하기 위해

12시에 컴퓨터와 핸드폰으로 반올림 피자샵을 

검색해서 들어갔다.

???????????????

왜 저는 504 Gateway Time-out만 떠요?

왜요? 왜 그런 거죠? 이해가 안 되는군요 

아무리 새로고침을 눌러도 504 Gateway Time-out 만 뜬다.

한 시간을 도전했는데 난 결국 실패했다.

오후 2,3시 넘어서 들어갔는데 그때도 메뉴 품절은 없었는데

중간중간 틈틈이 들어갔지만

결국에는 결제창으로 넘어가지가 않고 ,

피자 선택 조차 해보지 못하고

1일 차의 도전은 그렇게 끝이 났다. 

 

2일째 도전 중

 

2일째는 너무 오기가 생겨서 

이걸 성공하겠다고 다짐하고 큰 마음먹고 대기를 탔다 

하지만 결과는 실패 참담한 결과였다. 

 

나는 왜 안 떠요?

저는 왜 피자 선택도 하지 못할까요? 

남들은 결제창까지 간다는데 나는.. 왜 때문에 

저 화면에서 멈춰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지가 않는 거죠 

도와주세요... 슈퍼컴님.. 

핸드폰이 느린 건지 컴퓨터가 느린 건지...ㅠㅠ

2일째도 결국에 실패

 

3일째 도전 중

3일째는 사진을 안 찍었습니다.

왜냐 1일 차와 2일 차의 사진이 똑같이 보였기 때문이죠.

저는 피자와 인연이 아닌 거 같습니다.

결제창까지 넘어갔는데

504 gateway가 또 뜨네요

 

성공한 사람들 후기를 보면

미리 회원가입을 해서 하면 빠르다고 해서 회원가입도 했다. 

 

비회원으로 주문할 때보다 인증단계가 빠져서 

들어가기는 수월하나 결국엔 실패했다.

오늘도 도전할지 안 할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내 돈으로 사 먹어야 되나 보다.. 

난 언제쯤 반올림 피자샵 이벤트를 성공할 수 있을까.

성공하는 그 날까지 아디오스

다음엔 꼭 성공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꼭 돌아오고 싶습니다. 

-아베뤼카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