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후기 /덴마크 다이어트 3일차 후기

by 아메뤼카노 2020.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메뤼카노 입니다~

오늘은 불금이네요!

불금이니까 집에 콕 박혀 있겠습니다~~ ㅎㅎㅎㅎ

다들 이번주 한주도 고생 많으셨어요!

 

오늘은 덴마크 다이어트 3일차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

벌써 3일이나 되었다니 ㅠㅠㅠㅠ 감격 또 감격 !!

진짜 2,3일차에 너무 힘들었습니다 ㅠㅠㅠㅠ

배고픔에 시달려서 너무 힘들어요ㅠㅠㅠ

거기다 고기가 안맞느건지 뭔지

고기먹는 날엔 자꾸 화장실을 가게 되는데

이게 기분탓인지 아닌지 모르겠네요ㅠㅠㅠ

 

덴마크 다이어트 3일차

아침은 계란1개 자몽1개

계란은 기름없이 후라이팬에 굽굽 했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흡입하고 출근했네요ㅠㅠ

 

 

거기에 퓨어자몽 냠냠했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일하면서 조금씩 먹었네요 

사진은 또 왜 까먹었을까요..

아침 사진은 맨날 급하게 나오느라 뭔가 하나씩 까먹게 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흑흑 ㅠㅠㅠ

(4일차 아침에는 계란후라이 다 만들어두고 그냥 나옴... ) 

만들긴 했는데... 먹는걸 까먹어서 ㅎ....ㅎ 후라이팬에 그대로 올려져 있어요.. 내계란..

 

점심은 자몽1개,토스트1장,야채샐러드인데

야채샐러드에 토마토 반개 같이 먹었습니다.

오늘도 양배추 골라먹는 재미로 샐러드 먹었어요 ㅋㅋㅋㅋ

맛없는 풀떼기 ㅠㅠㅠ

진짜 이날따라 너무 배고파서 힘들었어요 ㅠㅠㅠ

뭔가 먹는데 계속 배가 안차요ㅠㅠㅠㅠㅠ

 

 

일하면서도 계속 배고프니까 뭔가 주워먹고 싶은데

먹지도 못하고ㅠㅠㅠ 나중엔 껌이라도 씹게 되더라구요 

안그럼 중간에 포기할까 진짜 백번은 넘게 고민 또 고민했네요 

껌이 절 살려 줬어요...

덴마크 다이어트..... 너란 다이어트... 너무 힘든 다이어트..

저녁 

 

 

계란 2개,야채샐러드.닭가슴살 100g 

뭔가 많아보이지만 먹다보면 되게 부족하다고 느껴지는 그런거 아세요?

먹으면서도 허기가 지는 그런느낌 아시나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제가 피부과를 다녀왔거든요...

엄지손가락에 있는 사마귀를 제거하느라 밥을 늦게먹었는데...

너무 배고파서 미치는줄 알았어요.....

근데 손이 너무아파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밥먹으면서 진짜 울뻔했어요

안먹을까 고민했는데 그건 안될꺼 같고 

손가락 부여잡으면서 아파아파 하면서도 배고파서 

계속 입으로 뭔가 씹고있는 저 자신을 보게 되더라구요 ... 

 

 

엄지 자랑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몰랐는데 사마귀가 두개나 있었데요...

저는 왜 몰랐져..? 

그렇게 막 불편하다고 느끼지 않아서 그런가..

근데 중요한건 2주뒤에 또 가야해여^_^

여러번 가야된다고 하는데 진짜 

제가 여태껏 아팠던 통증 Top 3안에 드는 통증..

사마귀 제거가 이렇게 아프다니ㅠㅠㅠㅠㅠㅠ

밥을 늦게먹는것도 있지만

이날은 아파서 뭔가 더 먹고 싶다는 생각도 안들었네요 ㅋㅋㅋ큐ㅠ

 

덴마크 다이어트 3일차 후기 입니다. 

-0.2kg 빠졌습니다. 

 

이날은 좀 더디게 빠졌네요. 

아마 마법부리는 시즌이 와서 살이 덜 빠진것도 있구요

제가 운동을 안한것도 있는거 같습니다.

3일차까지 총 -2kg 정도 감량한거 같습니다. 

마음같아선 더 많이 빠졌으면 좋겠지만

그건 너무 욕심이겠죠 ?ㅎㅎㅎㅎㅎㅎ

 

덴마크 다이어트 하면서 느낀거지만

확실히 몸이 많이 가벼워졌구요

허리라인이 들어간게 보입니다.

(바지 입을때 다 느껴지거든요 

살찌면 바지가 꽉...끼는..그런... ㅎㅎ)

물론 얼굴살도 좀 빠진게 보여요!!

엄청 큰 변화는 아니지만 조금씩 빠지고 있어서 

기분은 좋네요 ㅎㅎㅎ

그럼 저희는 덴마크 다이어트 4일차 후기에서 만나요 ~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