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후기/ 덴마크 다이어트 5일차 후기

by 아메뤼카노 2020. 1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메뤼카노 입니다.
오늘은 덴마크 다이어트 5일차 후기 입니다.
덴마크 다이어트 덕분에 1일 1포스팅을 쓰고 있네요

덕분에 뭔가 부지런해 지는 느낌이 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5,6일차는 주말이 껴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왜냐하면 늦잠자서 늦게일어나니까
그만큼 덜 배고파요ㅋㅋㅋ
그래서 참 좋음❤ 헤헤

덴마크 다이어트 5일차 아침
계란1개,토스트 1장,오이1개 ,블랙커피

언제 먹어도 맛있는 탄수화물
빵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거 같아요
삶은계란 먹어야 되는데
귀찮아서 안삶고 있네요 ㅋㅋ
뉴스 보니까 AI때문에 이슈가 있던데
일단 집에 사다둔 계란이니....

오이를 못먹었는데 못먹은 오이는
점심에 먹었습니다.
집에 오이 1개 있는거 제가 반개씩 먹고 있는중

덴마크 다이어트5일차 점심
계란3개,시금치나물,토스트1개,블랙커피
시금치 나물은 어제 미리 데쳐놓고 마늘에
소금까지 양념한거 있어서
그걸로 먹었습니다.

아주 클린한 식단들
먹고나서 허기진 식단
계란3개가 적은건 아닌데
먹고 배고프긴 했어요 ㅋㅋㅋ
계란이 퍽퍽해서 한번씩 오이 먹어주면
딱 인거 같더라구요ㅎㅎ

덴마크 다이어트 5일차 저녁
야채샐러드,토스트1장,블랙커피
굽거나 찐 흰살생선 1토막
(저는 닭가슴살로 대체했습니다)
생선을 미리 못샀습니다.
샐러드는 양배추랑 오이로 대체
전에 사둔 샐러드를 다 먹어서 샐러드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남은 양배추랑 먹는데
존맛탱이네용


오늘은 싸이클도 타주었습니다.
운동할때 블랙커피 마시면서
싸이클 탈때 커피마시면
땀이 배로 나요 ㅋㅋㅋ
60분 타니까 오랜만에 개운해서 좋더라구요.

보통 60분정도 타면 450칼로리 정도
소모 된다고 뜨더라구요
저는 강도 3으로 타고 있습니다.
2로 타면 너무 쉽게 타는거 같더라구요
보통 속도는 30정도 유지하면서 합니다.ㅎㅎ

덴마크 다이어트 5일차 후기
-0.2kg 감량했습니다.
총 -2.3kg 인거 같네요

살이 확실히 더디게 빠지는게 보이시죠?
제가 원래 마법부리는 시즌에는 오히려 살이 찌거든요.
보통 이 때는 몸이 붓고 살이 1-2kg정도 찝니다.
한번도 빠진적이 없었는데
이번엔 그래도 유지중이어서 다행인거 같네요.
그렇다고 크게 스트레스 받지는 않고 있습니다.

아마 마법이 아니였다면 여기서 1키로정도는
더 빠졌을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아직 포기하기는 이른거 같아요!
할 수 있을때 까지는 해봐야 되니까요.
그럼 저는 이제 싸이클을 타러 가야될거 같아요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