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후기 / 덴마크 다이어트 2일차 후기

by 아메뤼카노 2020.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메뤼카노 입니다.

오늘은 덴마크 다이어트 2일차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2일차 후기를 쓰게 되다니

사실 하루하고 포기하고 싶었는데 ㅋㅋㅋㅋ

뱉은말이 있어서 꾸욱 참고 다이어트 중입니다. 

 

덴마크 다이어트 2일차 식단표 입니다. 

어제랑 비교해보면 어제는 하루 총 9개의 계란을 먹었다면

오늘은 계란수가 확실히 좀 줄고 

저녁에 소고기 스테이크를 먹네요? 호호호호 

 

계란이 진짜 물린데 

배가고프니까 먹을 수 밖에 없더라구요. 

식단의 경우 나와있는 식단을 최대한 지켜줘야지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대체 가능한 음식도 있긴 하지만 , 

그래도 저는 최대한 지키려고 노력했습니다. 

 

덴마크 다이어트 2일차 아침 사진은 패스 입니다.

제가 먹느라 급해서 사진을 안찍었네요..? 으잉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일차 아침으로 삶은달걀 1개, 퓨어자몽1개, 블랙커피 마셨습니다. 

중간중간 틈틈이 물도 마셔주는거 잊지 마세요~ 

저는 따뜻한 물로 해서 3~4컵정도는 중간중간 마셔주고 있습니다.

 

원래 물 마시는거 되게 싫어하는 편인데

배고프니까 물이라도 먹자 하는 그런 마인드..? ㅋㅋㅋㅋ도 있고 

몸을 좀 따뜻하게 하려고 일부러 더 따뜻한 물 많이 마셔줬습니다.

커피도 얼죽아만 먹었는데 덴다 하고나서는 따뜻한거 위주로 많이 마셔줍니다 ㅎㅎ

 

덴마크 다이어트 2일차 점심입니다. 

삶은달걀 2개, 자몽1개,토스트1장,블랙커피

토스트 사진은 왜 없냐구요 ? 

배고파서 아침부터 조금씩 뜯어먹었더니

점심에 먹을 토스트가 사라졌지 모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자몽쥬스랑 계란만 먹게 되었다는 후문이.... 

 

덴마크 다이어트 2일차 저녁입니다. 

저녁은 소고기스테이크,샐러드,블랙커피 입니다. 

집에 소고기가 없어서 퇴근하고 마트가서 사왔습니다. 

저는 부채살? 사왔습니다. 

마트가서 뭘 사야될지 몰라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지방이 적은거 추천해달라니까 부채살을 추천해주셨는데.... 

맞는지 안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소고기는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토마토는 없어서 같이 사왔는데 

큰 토마토 4개에 3,500원 실화입니까 ㅠㅠ

흑 비싸긴 하네요 

다이어트하다가 등골 휘겠어요 ..... ㅋㅋㅋㅋㅋ 

샐러드는 레몬즙 뿌려서 먹었습니다. 

별도로 드레싱은 안뿌려먹었어요. 

오늘도 양배추는 달달해서 좋네요 

양상추는 그냥 저냥 수분섭취용 같은 느낌이랄까요? ㅎㅎ

진짜 오늘 힘이 하나도 없었는데 소고기 먹고 힘이 나더라구요 

소고기 만세 

 

오늘은 저녁에 싸이클 25분 정도 탔습니다. 

제가 곧 한달에 한번 그 날이 찾아오는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가 유독 더 피곤하고 몸이 무겁더라구요. 

자전거를 더 탈까 하는데 피곤해서 뭘 할수가 없더라구요 .

그래서 간단하게 타 주었습니다.

 덴마크 다이어트 할때 운동을 해야지 효과가 더 배로 나타납니다

그러니까 꾸준히 해주셔야 효과가 좋습니다 ㅎㅎㅎㅎ

 

덴마크 다이어트2일차 후기 

1일차 대비 -0.8kg 빠졌습니다.

총 -1.7kg 정도 빠진거 같네요 .

좀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저는 원래 이때쯤이면 몸이 부어서 살이 찌는데

빠지다니... 오우.. 행복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