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말 개당 단 돈 이찬원도 안되는 금액에 구매한 썰 양말추천

by 아메뤼카노 2023. 8. 11.
반응형

미안하다

양말 부자 자랑하려고 어그로 끌었다...

 

여름들어서 빨래를 너무 자주하니까 양말이 모자라서 ... 

맨날 엄마 양말 가져가셔 신었는데,,

맨날 비와서 양말 갈아신었더니.. 동이나버렸지 모에요...

 

그래서 참다참다 양말 5만원 어치 구매해버림...

양말에 진심인 사람 나야나...

반응형

광고 아님 내 돈 내산으로 구매함

내 피 같은 돈으로 구매한 양말들..

당분간 걱정할 필요없는 양말부자..

도비는 주인님이 양말을 선물해 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비 양말 짤..

 

양말에 진심..

종류별로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히히히 너무 행복하죠 

 

5만원의 행복이라니 ㅋㅋㅋㅋㅋㅋ

스티커 핵 귀염뽀짝 

저는 무지 양말도 참 좋아하는데, 

이렇게 스트라이프 들어간거 너무 좋아해요....

 

그래서 옷 보면 보통 스트라이프로 된 셔츠 진짜 많아요 ㅋ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파스텔의 양말들 

목이 길어도 좋긴한데 슬리퍼 신고 할때는 이렇게 목이 짧은게 좋더라구요 

특히 저 베이지색 양말 

제가 베이지색을 엄청 좋아하는데 , 저 색을 은근 찾기가 어려운데

마침 재고가 있길래 구매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베이지만 2개구매한건 안비밀 

보통 인터넷에서 물건 구매하면 실물이랑 사진이랑 다른데

사진이랑 똑같더라구요 

너무 다행 ㅠㅠㅠㅠㅠ 

베이지톤에 파스텔로 되어 있어서 너무 예쁜데 

신어보니까 발목도 쫀쫀하고, 착용감도 편하더라구요 

제가 보통 235~240 정도 신는데 양말 공간도 부족하지 않고 편안해서 좋아요 

 

운동화랑 같이 신어도 , 미끄러지는것도 없고 

내려가지도 않아서 .. .세젤행복... 

 

보통 여름에 장화신고 그러면 양말은 꼭 필수로 신어야하잖아요? 

그래서 한번씩 장화신으면서 스트라이프 양말도 신어주는데... 짱편함.. .최고 ㅋㅋㅋㅋㅋㅋㅋ

양말 사서 너무 신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온 세상 사람들이 나 양말 산거 알아주었으면... 

양말 개당 이찬원도 안되는 돈에 구매한 썰 풀어주고 싶음...히히 

여기 보면 

양말 색이 다 다르잖아요? 

히히힣 양말 한 30개정도 산듯요 ㅋㅋㅋㅋ

 

엄마가 보더니 양말 왜이렇게 많이 샀냐고 그러긴 했는데 ㅋㅋㅋ

어차피 엄마 나랑 같이 양말 신을꺼잖아요..

내꺼 양말 빼앗아가지 마요 ..... 

 

많이 사서 서비스도 여러개 받음 히히 

내 서비스 양말 사진은 어디갔더라...ㅎㅎㅎ 

 

광고 받은거 아니고 ,

다 내 돈 내산 입니다. 

관련 영수증은 글에 첨부하였습니당 

내 일상 블로그에 누가 광고를 주겠어요................

받아 본 적이 없는데,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는 1인...ㅋㅋㅋㅋ

 

혹시 몰라서 링크 공유드립니다 .

그럼 우린 다음 글에서 만나요 안뇽 

https://m.smartstore.naver.com/cottonmap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작물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이 있다? 올팜 농작물 받는 게임  (0) 2023.08.12
응디의일기0527  (0) 2023.05.27
응디의 일기0525  (0) 2023.05.26
응디의일기0524  (0) 2023.05.25
응디의 일기장0522  (0) 2023.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