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늘의 일상 일기쓰기(2021년 05월 11일) 오랜만에 셀카,공차,SKIET매도, 미용실 헤어클리닉 제품 추천,애플민트 키우기

by 아메뤼카노 2021. 5. 12.
반응형

하루 밀린 

오늘의 일상 일기쓰기 

역시 일기는 당일날 써야 기억이 오래가는데

어제 일어난 일에 대해서 다시 상기시켜서 쓰려고 하니까 

 

아무생각이 나질 않는다.... 

 

오늘의 일기 

오늘 하루는 무척 바쁜 하루였다 .

아침부터 뭔가 정신이 없었고 

하루종일 여기저기 다니는라 바쁜 하루였던거 같다 

 

깨알같은 나의 주식 수익률 

오늘기준으로 현재 SKIET는 15만원대로 떨어졌다. 

내가 팔때가 고점이었다.

그래도 6만원이라도 수익본게 어디야 

하루종일 뭔가 찜찜했는데 그래도 잘 선택하였다.

 

인생은 늘 선택의 기로에 서 있는거 같다 .

어떤 선택을 하던 후회가 늘 남는거 같다. 

후회를 안할 방법은 없는거 같다. 

단지 그 순간에 최선을 다한다면 덜 억울할지도..? 

 

 

아 어제 까먹고 안적은 것 

미용실에서 추천한 헤어 클리닉 제품을 추천해 주었다. 

CURLY SHYLL 제품인데 

케라틴과 콜라겐 부스터 시슬 후 수분 보습 및 고농축 단백질과 

세라마이드 포뮬러를 구축시켜서 건강한 모발이 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해준다고 했다.

아직 난 구매하지 않았다. 

 

사용법은 모발이 젖어 있을 때 동전보다 좀 작은 모양 짜준다음에 

손으로 젖은 모발에 발려준다면 된다고 했다. 

아참 바르고 헤어드라이어도 사용가능하다고 했다

 

광고도 아니고 내 돈 내산도 아니다. 

인터넷 찾아보니 100ml 기준으로 18,000원인데

정말 많은 헤어제품을 써봤지만 

난 크게 효과를 못보았다. 

이것도 살지 말지 모르겠지만 

언젠가 생각이 난다면 구매해볼것이다. 

아 근데 이 제품은 배송비 별도네? 

그럼 3,000원이 ㄷ ㅓ추가되네..흐음..... 더 고민해보겠다. 

 

공차 딸기 요쿠르트 크러쉬 라지 사이즈

이름이 맞나 가물가물 

잠깐 은행온 김에 엄마 음료수 구매!

나는 먹지 않았다. 

엄마만 주고 옴....ㅎ....ㅎ 

우리엄만 요거트 음료를 참 좋아한다.

돈 많이 벌어서 효도해야지! 

요즘 기르고 있는 내 애플민트

친구가 애플민트를 화분에 심어줬다 

맨날 받으러 간다고 했다가 귀찮아서 이 핑계 저 핑계대고 안갔다가 

저번에 받아왔다 

어느정도 많이 자라서 줄기 잘라준 다음에 다시 뿌리 내릴려고 옆에다 키우는 데

볼수록 귀엽다

볼수록 예쁘다

 

나 원래 식물 안좋아 해는데

요즘들어서 식물들이 참 좋아진다. 

뭔가 날씨도 선선하니 그냥 밖에 나가서 구경만 해도 좋은 거 같다.

오랜만에 찍어보는 나의 셀카 

뭔가 머리가 마음에 안들어서 짜증짜증이지만

그래도 뭔가 마음에 들어서 한 컷 

 

그나저나 이걸 쓰는 이 시점에 주식들은 

왜이렇게 하나같이 전부 다 파란불인가

이제 팔만전자가 깨질거 같아 

눈물이 앞을 가린다........

삼성아 좀 더 힘을 내 주겠니?

 

추매를 해야겠다.....

어제도 추매 했었는데.....오늘도 해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