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후기 / 덴마크 다이어트 7일차 후기

by 아메뤼카노 2020.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메뤼카노 입니다. 

하루가 밀려버린 덴마크 다이어트 7일차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어제 어제쯤 올렸어야 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그냥 자버렸지 뭐에요??ㅎ

빨리 포스팅 해서 글을 올려야 겠습니다 .

 

덴마크 다이어트 7일차 아침 입니다.

삶은달걀2개, 자몽1개,블랙커피 

오늘도 먹기 싫은 계란 ㅠㅠㅠㅠㅠ

계란 후라이 하면서 통후추 갈아서 넣었습니다. 

계란이나 고기나 계속 뭔가 잡내가 올라와서 먹기가 너무 힘들어요ㅠㅠㅠㅠ

다이어트도 이제 힘들어요ㅠㅠㅠ지쳐가는중입니다. 

오랜만에 올려보는 아메리카노 사진 

먹으면서 진짜 아무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빨리 다이어트가 끝났으면 좋겠다라는 생각만 드는 요즘... 

냉동실에 숙성되고 있는 르뱅쿠키야 잘 있니? 

 

덴마크 다이어트 7일차 점심 입니다.

차가운 닭고기구이, 토마토1개, 오이1개, 블랙커피 

여러분 그거 아세요? 저 아침에 도시락 다 싸놓고 토마토 반개만 들고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탁위에 그대로 도시락 두고 왔어요. 

다시 가서 가져올까 하다가 이미 깨달았을때는 회사였습니다... 

그래서 편의점 가서 닭가슴살 사먹어야지 했는데.. 

보이지 않는 닭가슴살... 

저 치킨찹찹 미니샐러드라도 먹을까 고민했는데 

그냥 반숙란 하나 남은거 제가 사왔습니다ㅠㅠㅠ

비싼 계란 2개에 1900원 이라니 

감동란도 맛있지만

오늘의 픽은 반숙란! 

근데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계란이 얼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계란이 얼었어요..... 차디찬 내 계란.. 

간식으로는 야무지게 싸온 토마토 반쪽 

이걸론 간에 기별도 안가는거 있죠 .... 

요즘 계속 뭔가 씹고 싶어서 껌 씹고 있어요 

너무 힘들다 싶으면 사탕 하나씩 물고 있어요 

일주일 지나가면서 느낀점은 다이어트는 힘들다! ㅋㅋㅋㅋㅋ

 

덴마크 다이어트 7일차 저녁입니다.

야채수프(토마토,양파,당근,양배추를 넣고 끓인것)

닭고기구이,토마토,익힌 양배추,샐러리,자몽1개,블랙커피 

이러면 안되지만 마녀수프처럼 카레가루 1스푼 넣었습니다^^

저도 먹고 살아야될거 같아서요 ㅋㅋㅋㅋ

넣었더니.. 맛있어 지는 기적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싶을정도로 맛있었던 야채수프 

마법의 카레가루... 안넣었으면 아무맛도 없었겠지만

저는 야채수프 만들때 토마토 1개 , 당근, 양파, 양배추 넣었습니다

조금씩만 넣었어요. 어차피 많이 다 안먹을거 같아서 딱 1인분 정도만 만들었어용 

 

이건 요즘 제가 빠져있는 숨은그림찾기! 

ㅋㅋㅋㅋㅋ은근 재밌어요 쉬운탄도 있고 어려운 탄도 있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여기에 틀린거 하나 더 남아있거든용

한번씩 찾아보세요~ ㅋㅋㅋ재밌습니다 

 

덴마크 다이어트 7일차 후기 

-0.3키로 감량했습니다. 

총 -2.8kg 감량했습니다. 

 

덴마크 다이어트 7일 후기 

음... 

확실히 전에 했을때랑 비교하면 더 힘들어졌습니다.

나이가 더 먹어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저는 회사다니면서 하고 있어서 더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힘이 없어요.. 특히 1일차랑 2일차에 너무 힘들어요 

이걸 2주를 한다... 음... 1주정도만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확실히 몸이 가벼워 진건 있습니다. 

단기 다이어트로도 괜찮은거 같구요. 다른 후기들 보면

허리가 4인치가 줄고 몸무게가 5키로정도 감량했다는 분들도 계신데 

음..저는 운동을 안한것도 있고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1주일에 3키로정도도 많이 뺀거 같습니다. 

덴마크 다이어트는 자주 할 수 있는 다이어트가 아니에요 .

덴마크 다이어트하고 확실히 몸이 많이 변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하는걸 추천드리지 않습닏다.

어느정도의 시간을 두고 하시는걸 추천해요.

 

추가로 덴마크 다이어트 진행할껀가요? 라고 자문 자답 해보자면

약간 변질된 덴마크 다이어트를 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8일차 미리 스포드리자면 0.3kg 쪄있어서 화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8일차 후기에서 만나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