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후기 / 덴마크 다이어트 6일차 후기

by 아메뤼카노 2020. 1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메뤼카노 입니다.

주말은 왜 이렇게 순식간에 지나갈까요? 

내 주말 돌려놔 시간아...... 

주말동안 진짜 아무것도 안하고 잠만잔거 같아요 

그래도 월요일엔 늘 피곤하네요 ㅎㅎㅎㅎ

벌써 6일차가 다 되었네요 ㅎㅎㅎㅎ

쌀 안먹은지 6일째 ㅋㅋㅋㅋㅋ근데 별 느낌이 없긴 하네요 

단지 늘 배고플뿐...

냉동실에 있는 내 르뱅쿠키.. 언제쯤 먹을 수 있을까요 ㅋㅋㅋ

빨리  먹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눈에 아른아른 거리는중 ㅎㅎ

 

오늘은 사진이 평소보다 2,3장 더 있습니다.

왜냐하면 먹을 때 마다 사진찍었어요 ㅋㅋㅋㅋ

그러다 보니 사진이 계속 늘어나는 중...

 

덴마트 다이어트 6일차 아침 입니다. 

계란2개,토스트1개,자몽1개,블랙커피 

계란에다 통후추 갈아서 뿌려줌요 ㅎㅎㅎㅎ

계란에서도 이제 비린향이 올라오기 시작....ㅠㅠㅠㅠㅠ

자몽은 더 먹어야 되는데 까먹기가 너무 불편해요.

엄지손가락 좀 괜찮아지려면 한달정도는 필요한데 말이죠 흑 

메로골드는 뭔가 껍질이 쫜득쫜득한 느낌인데, 껍질이 진짜 안 벗겨짐. 

팁 있으면 팁좀 주세요 ㅎㅎㅎㅎ

먹다보면 자몽을 먹고있는건지, 자몽이 날 먹고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또르륵... 

 

덴마트 다이어트 6일차 점심

과일샐러드(오이,양상추,사과,딸기,바나나등을 넣고 만든 것) 

이것만 먹은거 같죠? 아니요^^ 

계속 주워먹다보니 바나나1개,사과1개,감2조각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6일차 점심이 제일 행복했어요 ㅠㅠㅠ

오랜만에 바나나랑 사과 먹으니 너무 행복했어요 .. 

사실 딸기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마트 갔더니 딸기 1팩에 8900원 하는거 있죠? 

너무 비싸요 .. 금딸기에요 진짜 ㅠㅠㅠ

너무 비싸서 포기하고 집에있는 사과랑 바나나로 대체해서 먹고 

패션후르츠 냉동된거 3개도 추가로 먹음^^ 

오랜만에 패션후르츠 먹는데 신맛은 없고 달달달 하기만 하네요 

상큼하니 입맛에도 너무 딱이에요 

먹다 남은 사과 반쪽 먹기 

역시 과일이 제일 행복..... 

여태 식단중에 제일 맛있었던 식단 1위! ㅋㅋㅋㅋㅋ

고기보다 과일이 더 맛있어요! 

 

덴마크 다이어트6일차 저녁 

쇠고기스테이크,샐러리,토마토,블랙커피 

집에 샐러리가 없습니다. 물론 오이도 없습니다....

버섯과 양파는 식단에 존재하지 않지만

땡겨서...

그거 알아요? 고기도 물려요ㅠㅠㅠ

저 요즘에 고기를 잘 못먹겠어요 

평소에 고기 진짜 좋아하는데 요즘엔 고기 잡내? 이런게 너무 잘 느껴져서 그런가

잘 못먹는중..ㅠㅠㅠ

 

사약같은 아메리카노^^ 

쓰디 쓴 커피

내 손만한 토마토 

이게 반개라는 사실 ! ㅋㅋㅋㅋㅋ

되게 크죠? ㅋㅋㅋㅋ

4개에 3500원 주고 산거 알뜰살뜰 아껴먹는중 

왜냐하면 7일차 저녁에 야채수프에 토마토 들어가거든요 ㅎㅎ

이거먹으면 한개반 남아서 아껴먹는중이에요 ㅎㅎ

오늘은 자전거도 탔습니다.

확실히 마법시작하고 나서 첫째날이라 그런지

운동도 하기 너무싫고 배로 힘들어요 ㅋㅋㅋ

1시간채우려고 했는데 30분만 채웠습니다! 

 

아 글 쓰면서 생각한건데 오늘 7일차 점심 먹어야되는데

도시락 싸놓고 집에다 두고왔습니다^^ 

(저한테 중요한 사실이니 빨간색으로 표시^^)

 

저 점심 뭐먹죠? 

7일차는 닭고기구이랑,토마토랑,오이1개,블랙커피인데

토마토 반개만들고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엔 역시 정신이 없네요...

그렇다고 전날에 미리 챙겨놓는 스타일도 아니라서 흑 

편의점 가서 사와야 겠어요..

 

덴마트 다이어트 6일차 후기 

-0.2kg 감량했습니다.

총 -2.5kg 정도 인거 같네요 

(사실 처음 몸무게 몇으로 시작했는지 가물가물 해지고 있어요)

저 오늘 청바지 입는데 깜짝 놀랬잖아요?

확실히 옆구리살이 많이 빠져서 그런지

바지 입을때 엄청 수월하게 쑤욱 들어가요!!!! 

바지도 살짝 내려가는거 보니 확실히 빠지긴 한거 같아요 ㅎㅎㅎ

이제 제가 원하는 몸무게까지 많이 온거같은데 

3키로만 더 빼고 싶네요 ㅎㅎ

 

다이어트 하면서 제가 먹고싶은것들 지금 하나씩 리스트 적고있는데 

메모장 터질거 같아여^_^ 

그럼 저희는 덴마트 다이어트 7일차 후기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