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후기 / 덴마크 다이어트 8일 후기

by 아메뤼카노 2020.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아메뤼카노 입니다.

오늘은 7일차에 이은 8일차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미리 스포드리자면)

중간중간 불량한 식품들 먹었음. 

몸무게가 0.3키로 늘 예정입니다. 

덴마크 다이어트의 경우 일주일 나온 식단을 일주일 진행후

다시 1일차=8일차 식단으로 진행 하는거에요. 

고로 저는 1일차에 나와있는 아래의 식단을 먹어야 합니다.

 벌써부터 계란물릴예정...

덴마크 다이어트 8일차 아침

계란3개,자몽1개,토스트1장,블랙커피

아침에 굽다가 태운 내 소중한 식빵 1장

진짜 유일하게 식빵 먹을때가 행복해요 ㅋㅋㅋㅋㅋ

여기에 계란 총 6개 들어있습니다.

위에 검은건 통후추 갈아서 넣었습니다.

넣나 안넣나 ,, 사실 큰 차이는 별로 못느끼겠어요 

따로 소금간은 하지 않습니다. 

원래부터 계란에 소금 안해서 먹는 사람.... 

그럼 무슨 맛으로 먹냐구요? 

음..... 그러게요.. 무슨맛으로 먹었을까요 저도 궁금해 지네요 ㅋㅋㅋ

(자몽 1/4쪽 먹었어요 사진은 안찍음) 

까먹는게 너무 귀찮아요 ㅠㅠㅠㅠㅠ손도 불편해서 먹기 힘든... 

이때도 계란 2개만 먹음..

 

덴마크 다이어트 8일차 점심입니다. 

위에 사진이랑 같은 사진같죠? 

하지만 다릅니다 왜냐하면 계란 3개를 먹고 남은 계란3개가 담겨있는

그런 사진이거든요.. 으잉? ㅋㅋㅋㅋㅋ

빵 사진은 안찍었어요... 찍나 마나..큰 의미가 없어서 .. 

근데 점심에 계란 2개만 먹었어요..

너무 먹기가 싫어서 안먹고 나머지는 저녁에 먹었습니다. 

 

덴마크 다이어트 8일차 저녁 입니다.

계란3개,야채샐러드(오이,샐러리,양배추 등을 넣고 레몬즙으로 맛을 낸 것)

남은 계란 2개 + 양배추 + 계란1개 추가 

귀찮아서 양배추 잘라서 계란이랑 섞어서 데워서 먹었습니다ㅠㅠㅠㅠ

야채도 사놓은게 없어서.. .그냥 양배추로 대채했습니다. 

 

이날 계란 9개 먹어야 되는데 8개정도 먹은거 같네요..

이제 그만.... 

저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진짜 계란 물려서 못하겠어요 

먹는것도 너무 힘든데ㅠㅠㅠㅠㅠㅠ너무 화나서 

마트가서 육포랑 제로콜라 사와서 먹었어요 

진짜 포기할까 하다가 일주일 한게 아까워서 어떻게 버티고는 있는데...

저녁에 제로콜라랑 육포 3개 주워먹었습니다..... 

진짜 오만번 고민중이에요 더 해야되나 말아야되나  

근데 다들 아깝다고 조금만 더하라는데ㅠㅠㅠㅠ 배고픈건 좀 덜한데 

이상하게 뭔가 스트레스가 쌓이고 힘들어지고 있거든요...

굳이 이렇게 스트레스 받으면서 다이어트 해야되나 심히 고민중입니다.

그래도 먹고나니 후회는 되는데..뭐 어쩌겠나요 ㅎㅎㅎ

이미 먹었습니다...ㅋㅋㅋㅋ 다 뱃속에 있어요 

아마 8일차부터 14일차 까지는 살짝 변질된 다이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당장 2일차에 고기도 먹어야되는데 집에 소고기도 얼마 없어서 닭가슴살로 대체해야될거 같아요 

흐엉 ㅠ 고기도 냄새나서 못먹는중..ㅠㅠㅠ

 

덴마크 다이어트 8일차 후기 

+0.3kg 입니다. 

총 -2.5kg 감량했습니다. 

몸이 부어서 그런거라는데... 제로콜라와 육포 먹어서 더 그런가 싶네요... 

ㅋㅋㅋㅋㅋ어쩔수 없네요.. 이왕 찐거 스트레스는 조금 받지만...

그래도 ... 일단 9일차 후기에서 뵙는걸 목표로 해보겠습니다.

그럼 저희는 9일차 후기에서 만나요 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