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후기 / 덴마크 다이어트 9일차 후기

by 아메뤼카노 2020.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메뤼카노 입니다. 

덴마크 다이어트 9일차 후기 입니다.ㅠㅠㅠ

절식을 해서 그런지 몸에 힘이 하나도 없어요 

어제 퇴근하고 집에오자마자 정말 밥만먹고 기절하듯이 잤네요

12시간은 넘게 잔거 같아요... 너무 피곤해요ㅠ_ㅠ 

세상 피곤피곤 아침에도 늦잠자서 늦게일어났는데

 다행히 평소보다 회사에 더 일찍 출근했습니다 으잉?

ㅋㅋㅋㅋㅋㅋㅋㅋ 

덴마크 다이어트 9일차 아침

계란1개,자몽1개,블랙커피 

오늘은 미리 전날에 사둔 맥반석 구운란! 

이거 사러 갔다가 중간에 카드 잃어버려서 얼마나 놀랬는지 몰라여ㅠㅠㅠ

다행이 카드는 마트계단에 떨어져 있었는데 아무도 안주워 갔습니다.

다행다행쓰... 이거때문에 집에도 다녀왔었는데 ...

근데 계란이 되게 작아용 소금도 같이 들어잇는데 소금은 사치죠... 

핑크자몽주스? 

쿠팡에서 구매했고 자몽100%라고 했는데 

단맛이 없어요~ 아주 씁쓸합니다. 그냥 저냥 먹을만 해요

1L정도로 7천원정도에 구매한거 같아요

250ml정도로 전 4번에 걸쳐서 먹을 예정 입니다~ 

 

덴마크 다이어트 9일차 점심

계란2개,자몽1개,토스트1장,블랙커피 

토스트가 없어서 옥수수 모닝롤도 대체 

계란 보이시죠? 모닝롤보다 작아요...

작고 소중한 내 계란.. 

옆에 종이컵에 있는건 자몽주스 입니다. 

이거먹고 힘이 없어요... 배고파서 단백질바 하나 뜯어먹음요 ..ㅠㅠㅠ

확실하게 느낀건 2,3일차 8,9일차의 식단을 먹으면 몸에 힘이 하나도 없어요 ..

진이 빠진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요 

배고픔도 배가 되가고 있습니다.

제 다이어트 후기 보시면 7일차 이후부터 징징징 거리는게 느껴지시죠?

저도 이제 한계가 온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못하겠어요..... 힘들어요... 

살이 빠진다고 한들..전 못하겠습니다. 

아마 10일차에서 관둘 확률이 큽니다.. 

 

덴마크 다이어트 9일차 저녁 

쇠고기스테이크,야채샐러드,블랙커피 

쇠고기 남은거 한덩이와

닭가슴살큐브+마늘+야채샐러드 

쇠고기가... 냄새나용... (요즘 들어서 고기 안맞는 사람... ) 

그래도 마늘이랑 먹으면 잡내 덜나서 좋아요 ㅋㅋㅋㅋㅋ

 

덴마크 다이어트 9일차 후기 

0입니다.

총 감량 -2.5kg 입니다.

빠지지도 않고 찌지도 않았습니다. 

몸무게가 안빠져요 

전에도 항상 이 몸무게에서 몸무게가 안내려 갔었거든요.

지금도 딱 그 선에 걸려서 그런지 몸무게 변화가 없습니다. 

 

진짜 덴마크 다이어트 2주 하시는 분들은 대단하신거 같아요..

저는 정말 ㅋㅋㅋㅋㅋㅋ힘들어서 못하겠어요ㅠㅠ

덴마크 다이어트 2주 하신분들 후기 찾아봤는데 보통 많이 빠지시는 분들은 5키로 까지도 빠지시던데

대단한거 같아요..

저는 10일차에서 포기선언을 해봅니다 

그 10일차가 오늘이거든요 

아마 내일까지 덴마크 다이어트 후기가 올라가고 더 이상 안올라가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가만히 있으면 안배고픕니다.

근데 움직이면 배가고프고 , 요즘들어서 느낀건데 몸에 힘이 안들어가요ㅠㅠ

계속 피곤하기만 하고, 근력이 빠져서 그런가...

제가 요즘 몸무게만 재고 인바디는 따로 안해봤지만...

하시는 분들은 1주일 정도만 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다른 다이어트도 1주일에 2~3키로 정도는 빠질수 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1주일 이상은 추천하지 않습니다...ㅎ...ㅎ 

아 참 그리고 덴마크 다이어트 하시면 변비 걸린다고 하시는 분들 계셨는데 

아무래도 먹는양이 적다보니 2일에 1번정도 가게 되는거 같아요 

전 늘 1일 1...번 꼭 가는 사람이였는데 ㅎㅎㅎㅎㅎㅎ 

보식은 할지 안할지 모르겠습니다....ㅠㅠ  

일단 지금 이거 쓰는 시간동안 배고프고 힘이 들어서 더 이상의 타자는 칠수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저희는 내일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