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0칼로리 펩시 제로 콜라( 0칼로리음료)

by 아메뤼카노 2021.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메뤼카노 입니다.
오늘은 펩시에서 새로나온
펩시 제로 콜라 리뷰 입니다.

보통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0칼로리 음료하면 떠오르는게
탄산수,제로콜라,나랑드사이다 아닌가요?
(+거기에 몬스터에너지 드링크 추가요)

위 음료들이 칼로리가 낮아서
죄책감을 조금이나마 줄여준단 말이죠ㅎ.ㅎ
필수템 아니겠습니까

글쎄 이번에 펩시에서 제로콜라가 나왔다지 뭐에요?
이마트24에 나왔다는 소식만 들었는데
gs25갔더니 보이길래 냉큼 사왔습니다.

저는 gs25에서 구매했습니다.
펩시제로콜라500ml 1개 1,800원이구요
저는 2+1 행사로 3개 3,600원에 구매
통신사 할인으로 10% 할인받아서

펩시제로 콜라 3개 3,240원에 구매했습니다

gs25에서 제로콜라가 2,100원인가 2,300원
했던거 같은데 비교하면 좀 저렴한 편인거
같기두 하네용

콜라 말고도 여러가지 구매했네요^-^
하하하하 카드값이 왜이렇게 많이 나오나 했더니
ㅎ.ㅎ
다음달의 나 파이팅


일반 코카콜라 제로랑 색은 비슷합니다.
펩시 제로콜라는 라임맛 하나였어요


사진 잘 찍어 보겠다고
A4용지를 뒤에 대고 찍었으나
초점 무슨129....

좋은 폰을 쓰면 뭐하나요
내 손은 한결같은걸😔😩


펩시 제로 콜라 영양정보
나트륨135mg 탄수화물 0g 당류0g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0mg 단백질 0g 입니다

탄수화물과 당이 0g이네요


펩시 제로 콜라 후기

음 저는 제로콜라에 길들여진 입맛이거든요.
저는 나랑드 사이다도 조금 달다고 생각했는데
펩시 제로 콜라는 나랑드 사이다 보다 더 조금 달다고 느껴졌어요

음...
제가 느낀 입맛은
당도로 보면
펩시제로콜라>나랑드 사이다>제로콜라
입니다.

제로콜라도 달긴하는데 너무 제 입맛에 찰떡이라ㅠ
근데 펩시는 더 달다고 느껴집니다.
그리구 라임향?이 추가되다 보니 끝맛이
살짝 상큼한 라임향이 올라오더라구요

근데 엄청 강하게 올라오는건 아니고 조금 미묘하게 남는다고 해야될까요?
탄산의 경우 일반 제로콜라가 더 쎈 느낌이에요
후기 여러개 찾아봤을때 펩시제로콜라는 탄산이
강한 편이다라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
제가 느낀건 딱 펩시콜라의 탄산정도 였던거 같아요.

전 뜯어서 바로 먹는편이라 남는 콜라는 없어요^.^
탄산이 조금 더 강했으면 하는 아쉬움과
라임맛이 빠졌어도 될거 같다는 생각이 교차합니다.

탄산수 정도의 탄산은 아니였던거 같아요
재구매 의사를 얘기해 본다면
글쎄요........
저는 더 구매해서 먹지는 않을거 같아요
제로콜라가 떨어져서 대체할만한 음료가 없다?!
하면 사먹을 의향은 있는데 라임맛은 제 입맛은 아니였던거 같습니다.

이거 사고 2일만에 3병다 마셨어요 ㅎ.ㅎ
ㅋㅋㅋㅋㅋㅋ다 저의 뱃속으로 들어감
좋은 경험 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괜찮은 상품이 나온다면
또 포스팅 해볼게요!

입맛은 각자 주관적인 것이니
다른분들 입맛에는 잘 맞을수도 있어요
직접 구매해서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럼 저희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