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스텝밀 운동후기 1일차/천국의계단 운동후기/천국의계단 후기/스텝밀 운동후기/스텝밀1일차/천국의계단운동1일차/천국의계단1일차

by 아메뤼카노 2022. 10. 19.
반응형

천국의 계단이라 불리는 스텝
도대체 얼마나 힘들길래 그럴까 ...
하고 도전해봤다

반응형


나는야 어리석은자다
이건 천국가는 운동이다

시작은 늘 그렇듯이 가볍게
사진찍고 시작하기
나는 아무것도 모르고 강도7로 했다
5분만에 포기했다

30초가 지나자 쉽네...?
1분이 지나니까 숨이 헐떡인다
2분이 지나자 당장 내려오고싶다
3분이 지나니 노래소리가 하나도 안들린다
그냥 내려오고싶다
힘들다
마스크까지 쓰니 숨이찬다

4분지나니 격렬하게 내려오고싶다
사진찍을 힘도없다

과거의 내가 사진을찍어놨다
근데 흔들렸다
나의 심정을 대변해주고 있다
이걸 1시간을 탄다는건 말이 안된다
모든 운동의 끝판왕이다
피티,크로스핏 등 다 해봤지만
이것만큼 최고로 힘든 운동이 없다

운동 난이도 최상이다
진짜 너무 힘들다
이걸 하면 살이빠진다?
1일차는 너무 격렬했다

1일차는 5분30초로 끝났다
왜냐 더이상 하면 숨이 안쉬어지기 때문이다
진짜 숨이 턱밑까지 찼다

이렇게 힘들어도 되나?싶었는데
그렇다
이걸 또 해야된다니
그래도 5분치고 30분 운동한 것 같은 땀이난다
내일 목표는 1분 더 추가한 6분30초다

나의 한계에 도전해볼까 싶다
몇분까지 할 수 있을까

10분은 채울 수 있을까
10분하는데 며칠이 걸릴려나
궁금하다


반응형